본문 바로가기
  • 맞춤형 온라인 상담
  • FAQ
  • 기숙사 운영결과 및 납부제도

기숙사 운영결과 및 납부제도

고객님이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정리하였습니다.
고객님의 원하시는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현재 페이지 1 / 전체 페이지 2

번호 제목 조회
11 [기숙사비 납부제도] '현금 분할납부 횟수'기재 시, 학기별로 납부하면 2회가 되나요? 0
10 [기숙사비 납부제도] '현금 분할납부'가 기숙사 신청도 분할하여 받는 것을 의미하나요? 1
9 [기숙사비 납부제도] 기숙사 형태 입력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 0
8 [기숙사비 납부제도] 본교와 캠퍼스에 운영중인 직영기숙사의 기숙사비 납부제도가 상이한 경우 어떻게 작성해야 하나요? 0
7 [기숙사 운영결과] 제출해야하는 기숙사 결산서에 대한 별도 양식이 있나요? 0
6 [기숙사 운영결과] 장기수선비는 어떻게 작성해야 하나요? 1
5 [기숙사 운영결과] 공공요금 중 기숙사 부분만 따로 산출이 힘든데 어떻게 작성해야 하나요? 1
4 [기숙사 운영결과] 위탁관리비의 경우, 학교에서 기숙사 포함 일괄 용역계약을 체결했다면 어떻게 작성해야 하나요? 1
3 [기숙사 운영결과] 인건비 작성 대상은 어떻게 되나요? 1
2 [기숙사 운영결과] 기숙사에 카페를 임대하고 있지만 학교가 계약했으며 전체학생이 사용할 경우, 임대료 수입으로 작성하나요?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