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  • 고객마당
  • 공지사항
  • 대학재정회계센터

대학재정회계센터

대학재정회계센터에서 공지사항을 전하는 코너입니다

2016년 대학 교육시설현황 수정사항 발생시 절차 안내(2016.7.1~8.18)
작성자이현민 작성일2016-07-01

1. 관련 : 교육재정정보팀-2256)2016.06.15.)

2. 위 호와 관련하여 기(旣) 입력제출한 2016년 대학교육시설현황에 대해 대학(캠퍼스)에서 자체 검토 중 수정할 사
항이 발생할 시 2016.7.1이후로 본 게시물의 붙임파일의 수정요청서를 작성하여 본 재단으로 공문으로 송부 후 수정
권한 부여, 대학(캠퍼스)담당자가 수정하여 재제출

3. 수정완료 후 집계표 변동시에는 집계표도 재출력하여 공문으로 송부를 필히 해야 함.

4. 수정가능기간 ~ 8.18(목)


문의사항 : 053-770-2554~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