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  • 고객마당
  • 공지사항
  • 대학재정회계센터

대학재정회계센터

대학재정회계센터에서 공지사항을 전하는 코너입니다

2024년 대학 교육시설 보유 현황 제출 안내 및 입력지침서 변경 내용 공유
작성자신효은 작성일2024-04-09

2024년 대학 교육시설 현황 및 기숙사 현황 자료 제출 관련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

1. 자료 작성 기준일 : 2024.4.1. 기준(사이버대학 2024.3.1. 기준)

2. 제출 기간 : 2024. 4. 15.(월) ~ 4. 30.(화)

3. 제출 자료 : 교육용 토지·건물현황, 시설정원(입학정원 및 재학생기준), 배치도 및 지적도, 계열별 부속시설 현황, 임대시설 현황, 기숙사 현황 등

4. 제출 방법 : 대학재정정보시스템(https://unifine.kasfo.or.kr) 접속 및 자료 입력 후 집계표(담당자·확인자 서명본)를 증빙자료와 함께 전자공문으로 제출


* 2024년 대학 교육시설 현황 및 기숙사 현황 입력지침서를 숙지하신 뒤, 자료 제출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 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추가로 설명회 개최시 질의주신 사항에 대해 해당 내용 보완하여 입력지침서를 재공유드립니다.
p.67 창업보육센터 등 외부기업 입주 면적 입력방법
 - 「산업교육진흥 및 산학연협력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 제20조제4호 및 「중소기업창업 지원법」 제53조에 따른 창업보육센터 등 외부기업을 산학협력단이 직접 관리·운영 중인 경우 교육기본시설 내 산학협력단 면적으로 입력 (교사 면적 포함)
 - 「대학설립·운영 규정」제2조제8항에 따라 산업체 등이 교사 일부를 이용하는 경우 해당 산업체 이용면적은 일반임대시설 면적으로 입력 (교사 면적 미포함)
    ※ 「산업교육진흥 및 산학연협력촉진에 관한 법률」 제36조 및 「학교기업의 설치·운영에 관한 규정」에 따른 학교기업의 경우 학교기업 면적으로 입력 (교사 면적 포함)




※ 관련문의 : 053-770-2500, 2586, 2625, 26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