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  • 고객마당
  • 공지사항
  • 대학재정회계센터

대학재정회계센터

대학재정회계센터에서 공지사항을 전하는 코너입니다

2021년 대학 기숙사 운영결과 및 기숙사비 납부제도 자료 제출 안내(입력지침서 포함)
작성자정동기 작성일2021-06-14

<2021년 대학 기숙사 운영결과 및 기숙사비 납부제도 자료 제출 안내>

2021년 대학 기숙사 운영결과 및 기숙사비 납부제도 자료 제출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.

1. 자료 작성 기준일
- 기숙사 운영결과 : ‘20회계연도 대학 기숙사 결산
- 기숙사비 납부제도 : 2021.4.1. 기준
2. 제출 기간 : 2021.06.14(월)~2021.06.30(수)
3. 제출 자료 
- 2020회계연도 대학 기숙사 운영 결과(수익·비용)
- 2021년 기숙사비 납부제도 현황(카드납부 및 현금분할납부 실시여부 등)
- 집계표(담당자/책임자 서명날인), 제출공문(총장/대표자 결재 및 직인 得), 증빙자료(기숙사 재정운영표 또는 손익계산서)
4. 제출 방법 : (집계표 및 공문) 전자공문 제출
                    (증빙자료) 대학재정정보시스템(https://unifine.kasfo.or.kr) 접속 및 자료 입력 후  시스템에 파일 첨부하여 제출
 
5. 제출처 : 대학재정정보시스템(https://unifine.kasfo.or.kr)
※ 제출된 자료는 2021. 10월 말 대학정보공시 사이트(대학알리미 및 대학재정알리미)에 공시 예정


2021년 대학 기숙사 운영결과 및 기숙사비 납부제도 입력지침서 자료를 숙지하신 뒤, 자료 제출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※ 관련문의 : 053-770-2643, 2592, 2500

감사합니다.